티스토리 뷰

헤이홈 설치 리셋 SD 연결 고객센터 as
헤이홈

 

 

시대가 발전하며 홈카메라가 생긴 후 걱정거리가 많이 줄어든 것 같습니다.

 

아이가 혼자 집에 있을 때나, 반려동물이 궁금할 때, 시골에 계신 부모님이 걱정될 때, 연락이 되지 않을 때 등의 상황들이 조그마한 홈카메라를 통해 해결이 되는 좋은 세상이 왔습니다.

 

그중 대표적인 제품이 헤이홈의 홈카메라인데요. 처음 사용할 때 설치 및 연결과 리셋 등을 해야 합니다. 이 과정에서 어려움을 겪는 경우들이 종종 있는데요,

 

 

오늘은 헤이홈의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AS, 보증기간 등에 대해 알아보고, 헤이홈의 설치 및 연결, SD카드 초기화 및 리셋방법 등에 대해 안내드리겠습니다.

 

 

 

 

목차

     

     

     

    헤이홈 고객센터

     

     

     

     

    전화번호

     

    헤이홈의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44-7098입니다.

     


    헤이홈 고객센터 전화번호

    대표번호
    1644 - 7098

     

     

     

    운영시간

     


    헤이홈 고객센터 운영시간


    월요알 ~ 금요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점심시간 : 낮 12시 ~ 오후 1시 30분)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AS 안내

     

    헤이홈의 제품을 이용하다 발생되는 고장 등의 접수를 위해서는 고객센터 ARS(1644-7098)로 연락을 하거나,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1:1 문의]를 접수할 수 있습니다.

     

     

     

    [헤이홈 카카오톡 공식 채널] 바로 가기

     

     

     

    보증기간

     

    헤이홈의 제품 보증기간은 구매일을 기준으로 1년의 기간을 제공합니다.

     

    보증기간 내에 정상적인 사용 중 발생하는 고장 및 성능, 기능의 저하 또는 제품의 하자에 대해서는 무상으로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무상 AS를 받기 위해서는 구매 영수증을 지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유상 AS 

     

    아래의 내용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유상으로 수리가 진행됩니다.

     

    ▣ 유상 AS 안내


    - 품질 보증 기간이 지난 제품

    - 고객의 과실로 인한 고장

    - 사용 전원의 이상 또는 접속 기구의 불량으로 인한 고장

    - 임의로 제품을 분해하거나 구조, 성능, 기능을 변조하여 발생하는 고장

    - 천재지변

     

     

    ▣ AS 발송 안내


    - 발송 주소 : 경기도 광주시 추자동 362-13 1층 박스풀 경기광주3물류센터

     

     

     

    헤이홈 설치 및 연결

     

     

    헤이홈의 홈카메라 연결방법은 QR코드와 쉬운 연결 방법이 있습니다. 

     

    안내드린 내용이 이해가 어려울 경우 아래 링크를 통해 [동영상 가이드]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헤이홈 설치 동영상 가이드] 바로 가기

     

     

     

    연결 전 필수 확인사항

     

    헤이홈의 홈카메라의 연결은 5 Ghz로는 연결을 할 수 없습니다.

    반드시 2.4 Ghz 와이파이로 연결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QR코드 연결

     

    1. 홈카메라의 전원선을 연결합니다.

     

    2. 전원이 들어온 후 카메라의 뒷면에 있는 리셋 버튼을 5초 이상 길게 눌러줍니다.

     

    3. 카메라에서 "디디딩" 소리가 난 후 빨간불이 켜질 때까지 기다려 줍니다.

    - 빨간불이 깜빡일 때까지는 30초가량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4. 빨간불이 들어오면 스마트폰의 헤이홈 어플을 실행합니다.

     

    5. 어플의 오른쪽 위 + 버튼을 눌러 홈카메라를 선택합니다.

     

    6. 와이파이 이름과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7. QR코드가 보이면, 홈카메라 렌즈에 적당한 거리를 두고 비춰 주세요.

     

    8. QR이 인식되면 알림 소리와 함께 파란 불이 깜빡입니다.

     

    9. 잠시 후 "제품 추가에 성공했습니다" 문구와 함께 연결이 완료됩니다.

     

     

     

    쉬운 연결

     

    위에서 안내드린 1~5번까지의 과정은 동일합니다.

     

    6. 어플 화면의 오른쪽 위 [QR 코드] 버튼을 눌러 [쉬운 연결]로 변경합니다.

     

    7. 와이파이 이름과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8. 잠시 기다리시면 "제품 추가에 성공했습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연결이 완료됩니다.

     

     

     

    헤이홈 리셋 방법

     

     

    1. 전원 연결 후 빨간불빛을 확인합니다.

     

    2. 제품의 뒷면 리셋버튼을 "딩딩딩" 소리가 날 때까지 길게 눌러줍니다.

     

    3. 리셋이 완료되면 상태 표시등이 빨간색으로 깜빡이며 페어링 대기상태가 됩니다.

     

     

     

    헤이홈 SD카드 설정 및 녹화하기

     

    1. 방향에 맞게 SD 카드를 눌러서 넣어줍니다.

     

    2. SD카드 삽입 후 1회의 초기화를 설정해야야 합니다.

    최초 삽입 시 안내되는 팝업을 따라 포맷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초기화 이후 자동으로 녹화가 시작됩니다.

     

    4. 녹화를 원하지 않을 경우 "SD카드설정"을 "기록 off"로 변경해 주세요.

     

     

     


     

     

    지금까지 헤이홈의 고객센터 및 전화번호 AS, 보증기간 등에 대해 알아보았으며, 헤이홈의 설치 및 연결 SD카드 초기화 및 리셋 등에 대해 안내드렸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이 되는 정보

     

     

    ADT캡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S / 뷰가드 CCTV 캡스홈 도어가드 이용가이드

     

    ADT캡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S / 뷰가드 CCTV 캡스홈 도어가드 이용가이드

    개인의 안전이 점점 중요해지는 세상에 살아가고 있습니다. ADT캡스는 오랜 시간 동안 보안을 위해 노력해 온 대한민국의 대표업체입니다. 캡스를 이용하며 발생되는 문제나 CCTV의 고장 등 다양

    bujalab.com

    티피링크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S안내 CCTV 비교

     

    티피링크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S안내 CCTV 비교

    아이가 태어나면 준비해야 할 필수품이 있습니다. 바로 가정용 CCTV인데요. 아이가 잠을 자는 사이에 어떠한 움직임이 있는지, 항상 체크하지 않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저희 집에는 티피링크의 t

    bujalab.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