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루메나 선풍기 청소 분해 조립 AS

     

     

     

     

     

    루메나는 선풍기와 가습기 외에 조명, 랜턴, 공기청정기 등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며 예쁜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여름에는 휴대용 선풍기, 탁상용 선풍기 등이 엄청난 인기를 끌곤 하는데요, 종종 청소방법 및 충전등에 문제를 겪고 계시는 분이 있습니다.

     

     

    고장이 발생한 경우 AS는 어떻게 받아야 하는지, 청소 및 분리는 어떻게 하는지, 충전이 안될때는 어떻게 대처해야하는지 등 궁굼하신 정보를 아래 안내드리겠습니다.

     

     

     

     

     

    루메나 선풍기 AS 접수

     

     

     

    루메나 선풍기 분리 및 청소방법

     

     

     

    루메나 자주 묻는 질문

     

     

     

     

     

     

     

     

     

     

    루메나 선풍기 분리 및 청소방법은?

     

     

     

    루메나에는 다양한 선풍기 제품이 있는데요,

     

    탁상용, 무선, 휴대용 등이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분리 및 청소방법을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루메나 선풍기 청소


    - 선풍기와 써큘레이터 제품 중 전면의 안전망과 날개, 후면가드, 홀더는 물세척이 가능합니다.

    - 그 외 부위는 마른 천 또는 헝겁을 이용하여 가볍게 닦아주시기를 권장드립니다.



    ▣ 루메나 선풍기 분리


    1. 선풍기 하단의 고정 나사를 돌려서 분리해 줍니다.

    2.  선풍기의 전면 안전망을 시계 반대 방향으로 돌리면 분리를 할 수 있습니다.

    3. 날개를 고정하고 있는 홀드를 시계 방향으로 돌려 풀어줍니다.

    4. 날개를 분리한 후 뒷면의 안전망 홀도를 시계 반대 방향으로 돌려 분리해 줍니다.

    5. 뒷면 안전망까지 분리해 주면 완료입니다.



    ▣ 휴대용 / 탁상용 선풍기 분리 및 청소


    1. 앞 부분의 안전망은 아래부분의 일자 표시를 확인하고 시계 반대방향으로 돌려주시면 분리할 수 있습니다.

    2. 날개는 분리할수 없으므로, 물티슈 등을 이용하여 날개를 가볍게 닦아주시고 미세한 부분은 면봉등을 이용하시면 쉽게 청소를 할 수 있습니다.

     

     

     

     

     

    루메나 선풍기 충전이 안된다면?

     

     

     

    - 휴대용 선풍기나 탁상용 선풍기의 경우 충전을 위해 연결하신 어댑터가 5V용인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노트북이나 PC의 USB 단자를 이용하여 충전을 할 경우 전력량의 부족으로 충전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FAN BOOST의 경우에는 5V-3A 어댑터를 사용하시기를 권장드립니다.

     

     

     

     

     

    루메나 선풍기 날개가 파손되었다면?

     

     

     

    날개가 분리되지 않는 선풍기 제품의 날개가 파손된 경우에는 AS 접수를 통해 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분리가 가능한 선풍기 목록


    FAN CLASSIC 3 / FAN PLUG / FAN GRANDE / FAN CLASSIC 2 / FAN CLASSIC

     

     

     

     

     

    루메나 선풍기 AS는 어떻게?

     

     

     

    선풍기의 AS를 받기위해서는 고객센터로 연락하거나, 카카오 챗봇을 통해 AS를 접수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 챗봇 AS 접수 바로가기]

     

     

     

     

     

    AS 절차

     

     

    1. 고객센터 및 카카오 챗봇을 통해 AS를 위한 상담을 진행합니다.

    2. AS 접수를 위해 폼을 작성후 제품을 포장합니다.

    3. 포장된 제품의 회수가 진행됩니다.

    4. 서비스센터로 입고 후 테스트 및 수리가 진행됩니다.

    5. 수리가 완료된 제품을 고객에게 발송합니다.

     

     

     

     

     

     

    [고객센터 & AS서비스센터] - 루메나 고객센터 전화번호 가습기 AS 서비스센터 필터 세척 H3 H2 완벽정리

     

    루메나 고객센터 전화번호 가습기 AS 서비스센터 필터 세척 H3 H2 완벽정리

    루메나의 가습기에 대한 정보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AS 신청 및 절차, 필터 교체방법 및 교체주기, 청소방법에 대해 알아보고 대표제품인 H3와 H2의 성능

    bujalab.com

     

    [고객센터 & AS서비스센터] - 보국전자 AS 서비스센터 AS 신청방법 / 비용 / 선풍기 써큘레이터 냉풍기 에어컨

     

    보국전자 AS 서비스센터 AS 신청방법 / 비용 / 선풍기 써큘레이터 냉풍기 에어컨

    목차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며 선풍기 써큘레이터 등의 여름가전제품의 수요가 늘고 있는데요, 그중 수많은 여름상품을 보유 중인 보국전자의 제품 AS에 대한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

    bujalab.com

     

    [고객센터 & AS서비스센터] - 신일 선풍기 AS / 분해 청소 / 리모컨 세팅 방법

     

    신일 선풍기 AS / 분해 청소 / 리모컨 세팅 방법

    목차          신일전자의 대표적인 여름 계절제품으로는 선풍기, 써큘레이터 등이 있습니다.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기 전에 미리미리 제품을 점검해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분해 및

    bujalab.com